커런트코리아

  • Company
  • Portfolio
  • Client
  • Contact Us
  • CEO Message
  • Philosophy
  • History
  • Solution
  • Strategy
  • AD
  • PR
  • Disital PR
  • Promotion
  • Design & Creative
  • 간접흡연방지 부스 제작·설치
  • 옥외광고
    • 공공부문
    • 건설/부동산
    • 엔터테인먼트
    • 환경-생태
    • 문화예술-관광-패션
    • 금융-벤처캐피탈
    • 식음료/제약/바심오
    • 교육/대학
    • 기술중심기업
    • IT 가전 부문
  • 커런트뉴스
  • 상시채용
  • 문의
  • 찾아오시는 길

PORTFOLIO

  • Strategy
  • AD
  • PR
  • DigitalPR
  • Promotion
  • Philosophy
  • 간접흡연방지 부스 제작·설치
  • 옥외광고

AD

  • HOME
  • >
  • Portfolio
  • >
  • AD
기업의 생존부등식: Cost(원가)Price(가격) Value(가치)

기업이 생존하고 발전하기 위해선 기업이 만드는 상품의 원가(Cost)보다 상품의가격(Price)이
커야하고, 상품의 가격(Price)보다 상품의 가치 (Value)가 커야 합니다. 이런 관계를 수학적 기호로
나타낸 것이 '기업의 생존부등식' 이지요.

생산자 입장에선 생산원가보다 판매가격이 높아야 지속 경영이 가능합니다.
원가와 가격의 차이가 기업의 이윤입니다.
소비자 입장에선 구매가격보다 사용가치가 클 때 구매를 결정할 것입니다.
가격과 가치의 차이가 소비자가 누리는 만족입니다.

원가를 낮추고 가치를 높이는 과제는 기업의 숙명입니다.
가치를 높이는 과제는 커런트코리아가 돕겠습니다.
품격과 신뢰를 높이고 정서적 공감을 확장하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실행사례

서울시 마포구 새창로 7 서울대 장학빌딩 17층 TEL. 02-3210-2770 / FAX. 02-3210-2775

Copyright © CURRENTKOREA _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