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런트코리아

  • Company
  • Portfolio
  • Client
  • Contact Us
  • CEO Message
  • Philosophy
  • History
  • Solution
  • Strategy
  • AD
  • PR
  • Disital PR
  • Promotion
  • Design & Creative
  • 간접흡연방지 부스 제작·설치
  • 옥외광고
    • 공공부문
    • 건설/부동산
    • 엔터테인먼트
    • 환경-생태
    • 문화예술-관광-패션
    • 금융-벤처캐피탈
    • 식음료/제약/바심오
    • 교육/대학
    • 기술중심기업
    • IT 가전 부문
  • 커런트뉴스
  • 상시채용
  • 문의
  • 찾아오시는 길

PORTFOLIO

  • Strategy
  • AD
  • PR
  • DigitalPR
  • Promotion
  • Design & Creative
  • 간접흡연방지 부스 제작·설치
  • 옥외광고

Strategy

  • HOME
  • >
  • Portfolio
  • >
  • Strategy
Brand Power= f ( P, D, E )

강력한 브랜드는 경쟁 상품과 비슷한 점(Parity)과 다른 점(Difference)을 동시에 갖고있습니다.
"우리 상품은 경쟁 상품 못지않게 맛은 좋으면서(Parity) 칼로리는 낮다(Difference)."는 식입니다.
전자(P)는 보편적 신뢰, 후자(D)는 차별적 가치로 연결됩니다.

신뢰와 가치를 소비자에게 꾸준히 전달하되, 소비자가 경험(Experience)하여 내재화하는 과정도 필요합니다.
"그래, 내가 찾는게 바로 이거야!" 라는 체험이 강력한 브랜드파워를 완성시킵니다. 브랜딩의 마지막 펀치라인입니다.

브랜드파워는 Parity, Difference, Experience, 3개 변수가 만들어내는 함수입니다.
커런트코리아는 보편적으로 신뢰(P), 차별적 가치(D), 경험을 통한 내재화(E)를 씨실과
날실로 교직하여 당신의 브랜드가 하늘 높이 날아오를 수 있도록 든든한 날개를 만들어 드립니다.

실행사례

서울시 마포구 새창로 7 서울대 장학빌딩 17층 TEL. 02-3210-2770 / FAX. 02-3210-2775

Copyright © CURRENTKOREA _All rights reserved.